이동 롤백기능 여러 마리 움직이다가 일부 벽에 걸릴 때 롤백하면 걔네는 가만히 있어야 함 -> 수정 OK
롤백에서 애니메이션 꼬이는 거 해결 OK
LerpMoveObject 클래스랑 PlayerObject 클래스랑 기능 모호한 부분 다시 분리하기 OK 대충 한듯.
GameMode 부모 만들기 OK
미는거해보자
미는거 하려면 얘네가 움직일 때 MM에 있는 정보도 바꿔줘야함!!! OK
밀리려면 일단 Push상태인지를 static으로 모든 WallObject가 같이 공유해야함 -> Push상태일 때 YOU인 애가 나한테 다가오면 밀려야 함...
순서 생각해보면
YOU가 이동
-> 이동할 곳에 Push인 애가 있으면 걔의 NextIndex가 이동 가능한 곳인지 확인해야함
-> 가능하면 YOU부터 이동
-> Push 당할 애가 자기 자리에 YOU가 같이 있으면 밀려줘야함? (방향어캐알아?)
미는 게 연쇄적이어야 함...
YOU가 이동
-> 이동할 곳에 Push인 애가 있으면 걔의 NextIndex가 이동 가능한 곳인지 확인해야함
-> 불가능하면 YOU도 못움직임.
정우왈 재귀로 계속 옆을 찾아서 못움직이는 애가 발견되면 안가고 발견되지 않으면 가도록 하라 함
지금 !!!! 아무 오브젝트도 못 움직일 때는 MoveStack 안 넣어도 되는데 다 들어감!!!!!!!!!!!!!!!!!!!!! 그리고 ...
그리고 ......... 밀기 아직 안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