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11] 0423 개발 일지

라멘커비·2024년 4월 23일
0

DirectX 2D

목록 보기
16/24
post-custom-banner

바바이즈유 개발 일지

할 일

  • SKULL Object, SKULL Text OK
  • LAVA Text, LAVA Tile OK
  • Hot (X)
  • LAVA Tile 닿아있는 부분 체크해서 이미지 바꾸는거…. OK

타일 방향 자동 업데이트 구현!!!

타일 오브젝트들은 각각 16가지 방향 존재함. (WALL, WATER, LAVA 등등..) 그때그때 붙어있는 타일은 붙어있는 모양새로 자동 업데이트 해주는 기능 오늘 구현함.

  • 상하좌우 방향에 타일이 붙어있는지를 0과 1로 표현할 수 있음. 그래서 네 자리의 2진수라고 생각하고 계산 => 각각 0~15의 번호 생김.
  • 근데 이미지 애니메이션 방향이랑 다르니까 map으로 매칭해줌.
profile
일단 시작해보자
post-custom-bann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