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포트폴리오 개발 일지

라멘커비·2024년 4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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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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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바이즈유

할 일

  • 문장 하나만 찾음. (OK)
    • 동사체크 함수에서 목적어 발견하면 리턴하는 게 아니고 목적어 발견하면 queue에 넣는 것으로 변경함.
  • 게임끝나고나면 움직이면안됨 (OK)
    • 게임 승리, 패배 시에 YOU속성 오브젝트 입력못받게해줌.
  • 바닥에 깔려있는 Tile 오브젝트 추가 (OK)

  • Stage2 만들기 (OK)

  • 스테이지 선택하는 곳 만들기? (OK)

  • 스테이지3 사이즈 가로 -1, 세로 -2 칸 해야 함

    • 864 - 36, 648 - 72 ⇒ 828, 576

내일 스테이지마다 클래스 생성 안 해도 되게 바꿔야겠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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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시작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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