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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11] 포트폴리오 개발 일지
라멘커비
·
2024년 5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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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cpp
게임프로그래밍
어소트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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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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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4
바바이즈유
앞으로 할 일
✔ 타이틀(게임시작화면) 만들기
✔ “BABA IS YOU” 타이틀 띄울거임 알파벳 리소스 B, I, Y만 더 따면 됨
✔ Start the Game, Exit the Game 버튼만 만들어도 될듯
✔ 발먼지 색 자동으로 바꾸는 거 시도해보기
✔ 그냥 오브젝트 Info에 MyColor값 추가해서 렌더러 MulColor곱해주는방식으로함
✔ 버그 ) 이미 사라진 SINK 에도 빠져죽는 현상!!
✔ 레벨 7까지깨면 마지막 섬 갈수있게하기?
✔ 게임이랑 똑같이 깬 스테이지의 양옆 스테이지 둘 다 열리게 하기 (지금은 1→2→3… 순으로 열리게 해둠)
✔ 1→23, 2→45, 3→4, 4→67, 5→ 7 (이미 생긴 스테이지넘버는 안만들어도 되도록)
Stage8 (마지막 스테이지) 만들기. 어캐만들지 고민중
소리 넣기
모야 벨로그 지금 체크박스 마크다운이 안먹힘
라멘커비
일단 시작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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