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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11] 포트폴리오 개발 일지
라멘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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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5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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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cpp
게임프로그래밍
어소트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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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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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바바이즈유
할 일
✔️ 타이틀(게임시작화면) 만들기
✔️ “BABA IS YOU” 타이틀 띄울거임 알파벳 리소스 B, I, Y만 더 따면 됨
✔️ Start the Game, Exit the Game 버튼만 만들어도 될듯
✔️ 발먼지 색 자동으로 바꾸는 거 시도해보기
✔️ 그냥 오브젝트 Info에 MyColor값 추가해서 렌더러 MulColor곱해주는방식으로함
✔️ 버그 ) 이미 사라진 SINK 에도 빠져죽는 현상!!
✔️ 레벨 7까지깨면 마지막 섬 갈수있게하기?
✔️ 게임이랑 똑같이 깬 스테이지의 양옆 스테이지 둘 다 열리게 하기 (지금은 1→2→3… 순으로 열리게 해둠)
✔️ 1→23, 2→45, 3→4, 4→67, 5→ 7 (이미 생긴 스테이지넘버는 안만들어도 되도록)
✔️ Congratulations 띄우기?
✔️ Bridge 액터로 만들고 스테이지 넘버 넘어갈때 생기게하는거 해보기……
✔️ 라인 리소스 따기
만들었는데 구조 바꿔야함(미리 만들어놓고 렌더러 껐다 키는 걸로)→포기❌
✔️ SelectMap레벨에서 라인이나 새로운 스테이지말고는 이동자체가 불가능하도록
✔️ 클리어한 스테이지 번호 색 바꾸기
✔️ 스테이지별 제목
✔️ Stage8 (마지막 스테이지) 만들기. 어캐만들지 고민중 일단 제목은 Victory로 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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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멘커비
일단 시작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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