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23 ~ 0524
후와 오늘 시연까지 끝
아이템도 다양하고 능력치도 모두 다르고 죽이거나 살리기, 바늘아이템도 다 잘 되는데.. 발표를 갑자기 하게 되서 소개를 다 못했던 게 너무 아쉽다. 시연할 때 팀원들이랑 미리 잘 보여줄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웠으면 좋았을텐데!!!
로비
인게임 (녹화한 사람이 "요기요" 임)
맵팀에서 IsOtherPlayer 만들어주셨다! 이제 플레이어나 게임모드에서도 OtherPlayer벡터 받을 수 있음.
-> 플레이어 Trap상태에서 같은 팀이 닿으면 Rescue, 다른 팀이 닿으면 Die되도록 만듦!
팀 구별해야해서 OtherPlayer가 팀타입을 알아야 해서 패킷에 팀타입 추가
플레이어패킷에 보내지고있는 IsDestroy 변수가 의미가 없었음. 의미 있도록 바꿈!
레벨 바뀔때 페이드효과 셰이더 추가
시체에 죽는 판정 고쳐야함 -> 고침
엔딩레벨
인게임 UI를 OtherPlayer로 옮기기 오후에 하자
OtherPlayer InGame 프로필이미지, 닉네임 UI 완성
MainPlayer InGame 프로필이미지 UI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