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1.01.15

Kyu·2021년 1월 15일
0

TIL

목록 보기
5/322

20210115

😲TIL (Today I Learned)

<---------
--------->
<---------
--------->
??무슨무슨리뷰
  • JK의 프레젠테이션에서 본건데 기억이 잘 안난다. 궁금한 점에 대해서 슬랙을 통해서 물었는데 시온이 답장해줘서 몇번 주고받다가 알게 됐다.링크

  • private 생성자 메소드에 대해 알게 됐다 링크

  • class, object, instance 상호관계 링크

😋느낀점

  • 2주차 팀도 마지막! 이번 주는 파이로의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팀에 대해서는 다른 느낀 점은 딱히 없다. 하지만 뭔가 엄청 열심히 설명하시는데 안타깝게도 나와 실력차이가 너무너무 많이나서 어깨 너머로 뭔가 배우는게 많은 거 같았다.

  • 오늘은 처음으로 JK의 강의를 들었다. 근데 사실 좋은 말씀을 엄청 많이 해주셨지만 뭔가 말씀들이 모두 추상적인 느낌이었다. 내가 부족한 탓이라고 생각한다. 또, 호눅스와 완전 다른 스타일이었다. 두분 각기 다른 장점이 있으시다 👍

To-do


Team members of week 2:
starve, roach, Robin, Pyro, bitsori, Shion, 마르코, 나

profile
TIL 남기는 공간입니다

6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월 15일

저도 왠지 파이로랑 같은 팀 되면 파이로의 설명을 못알아들을 것 같아요. 실력차가 많이 날것 같아서 ㅠㅠ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요 큐~~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월 15일

저는 질문이 생기면 제가 이해하기 편한 선에서만 이해하고 넘어가는데 kyu는 질문에 대한 타당한 질문을 이어하셔서 학습하실때 많이 배우실거 같아요 본받고 싶습니다!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월 15일

이번주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말에는 맛있는거 드시고 쉬엄쉬엄 하셔요!!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