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26 TIL

rang-dev·2020년 5월 26일
0

Wecode-TIL

목록 보기
2/79
post-thumbnail

200526

오늘한것

오늘의생각

이번주까지만 python 레플릿을 풀면 되는데 뭔가 포커스가 레플릿을 보면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하다보니 assignment 제출하고 빨리 진도 나가기가 목표가 되어버린 것 같다. 빨리 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하는 것이 중요한건데 말이다.

또한 어떤 개념을 배울때 나는 그냥 그런거구나하고 받아들였었는데 '왜?'라는 질문을 더 자주 던져야겠다고 생각했다. 슬랙에 올라오는 블로그를 살펴보면 이분은 호기심을 가지고 제대로 파고들어서 공부하고 있구나라는 것이 바로 느껴지는 글들이 있다. 같은 걸 공부했는데 나는 왜 이런 질문이 안떠올랐을까? 나는 제대로 공부하고 있는걸까? 이런 생각이 문득 들었다. 공부할 때 좀 더 호기심을 가지고 제대로 알려고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일할것

  • Function Parameter 다시 정리하기
  • 서두르지 말고 제대로 공부하기
profile
지금 있는 곳에서, 내가 가진 것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