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1 TIL

rang-dev·2020년 7월 1일
0

Wecode-TIL

목록 보기
37/79

200701 (수)

  • 너무 아름 다운다운다운다운 View 🌟
    • 오늘도 계속 뷰짜기!!!!
    • 상품 디테일 뷰는 오늘 마무리해서 프론트와 맞춰보았다.
    • 만약 금요일까지 시간이 남으면 프론트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그 좋아요를 반영하는 것과 내가 좋아요한 목록 리스트도 해보고 싶다.
    • 생각보다 순조롭게 디테일 뷰를 끝내고 어제 마무리했다고 생각한 상품 리스트 뷰에서 문제가 생겼다.
    • menu를 women으로 필터를 주면 women 상품만 나오고 men으로 주면 men상품만 나와야하는데 필터를 해주면 상품이 더 많이 나오는 문제가 발생했다.(distinct를 하면 전체 상품이 나옴)
    • 어제는 기쁜 나머지 확인을 제대로 못했나보다..... 근데 어떻게 해결할지 진짜 모르겠다.. 넣어놓은 데이터 양도 너무 많아서 더 복잡한 느낌😓 모델링을 잘못한건지 데이터를 잘못 넣은건지 ....
    • 일단 모델링을 수정하면서 테스트하고는 있는데 감이 안잡힌다😭
profile
지금 있는 곳에서, 내가 가진 것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