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26 TIL

rang-dev·2020년 7월 26일
0

Wecode-TIL

목록 보기
61/79

200726 (일)

  • 시간전쟁 읽기
    • 시간전쟁을 읽으면서 나의 시간을 추적해야한다고 해서 오늘 하루를 추적해보려고 했는데 중간에 적다가 까먹어버렸다..😂
    • 그래도 시간을 어떻게 쓰고있나 계속 기록하며 의식하니 휴대폰을 계속 본다거나 멍하니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줄었다.
  • DRF Udemy 강의 듣기
    • 남은 Section3까지 모두 들었다! 이번주내로 강의를 다 보지 못하면 다음주에 뷰를 제대로 못짤 것 같아서 완강을 했다. 유튜브와 Udemy를 보면서 실습을 하니 확실히 감이 좀 잡히고 왜 DRF를 쓰는지 알 것 같다👍🏻
    • 클론 프로젝트를 할때는 jwt로 token을 일일히 만들어서 썼었는데 token을 만드는 것도, 인가를 하는것도 매우 간단해졌다. 이젠 얼른 뷰를 짜보면서 실제로 적용해보고 싶다!!
profile
지금 있는 곳에서, 내가 가진 것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