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HIG Interface Essentials 공식문서 정리 - Lawn

Lawn·2022년 5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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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OS HIG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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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Lawn입니다 HIG 스터디 모임을 통해 공부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 Interface Essentials

대부분의 iOS 앱은 UIKit라는 공동 인터페이스 요소들을 규정하는 개발 프레임워크를 사용해 설계된다. 이 프레임워크(UIKit)는 시스템 전체의 통일성을 주고, 높은 수준의 커스텀을 가능하게 한다. UIKit 요소는 유연하고 친숙하고 또 적응가능하며, 어떤 iOS 기기에서든 멋져보이는 앱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하고, 시스템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 자동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Bar

  • 사용자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며, 네비게이션을 제공, 동작을 시작하거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버튼이나 다른 요소를 포함할 수 있다.

Views

  • 텍스트, 그래픽, 애니메이션, 상호작용 요소와 같이 사용자가 앱에서 보는 주요한 내용을 포함한다. 뷰는 스크롤, 삽입, 삭제나 배치와 같은 동작을 가능케 한다.

Controls

  • 동작을 시작하며 정보를 전달한다. 버튼, 스위치, 텍스트 영역, 작업 진행 표시자(인디케이터) 등이 컨트롤의 예.

🍀 Comments UIKit는 iOS의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 것 뿐 아니라, 앱에 적용할 수 있는 기능성도 정의한다. 예를 들어, 이 프레임워크를 통해 앱은 터치스크린 위의 제스처에 응답하고, 그림 그리기, 접근성, 출력과 같은 기능을 할 수 있다. iOS는 Apple Pay, HealthKit, ResearchKit와 같은 다른 개발 프레임워크나 기술과 통합될 수 있으며, 이는 놀랍도록 좋은 성능의 앱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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