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파일 안에 모든 헤더파일들을 집어 넣어준다.
//! Windows 헤더 파일
#include <windows.h>
//! C 런타임 헤더 파일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기본적인 라이브러리
#include <malloc.h> //C언어의 동적 할당(메모리관련)
#include <memory.h> //메모리관련
#include <tchar.h> //문자셋을 바꿔주는 중간 매크로형 자료형
//! C++ 런타임 헤더 파일
#include <iostream>
#include <chrono>
#include <random> //메르센 트위스터 1037 난수 생성
#include <vector> //동적 배열
#include <map> //레드블랙트리에 기반한 key, value를 이용한 자료형
#include <unordered_map>
#include <string>
//#include <cassert>
#include <bitset>
//! 사용자 정의 헤더파일
#include "CommonMacroFunction.h"
여기서 더 추가적으로 넣을 것이라면 이 헤더파일 안에 넣으면 된다.
어떠한 클래스를 만들던 헤더파일이 추가된 상태로 나오게 된다.
이 헤더파일에서 추가적으로 본다면
Chrono 헤더파일이 있다.
unordered_map 헤더파일
bitset 헤더 파일
비트 연산을 좀 더 쉽게 관리해 주는 함수를 지원한다 (STL)
reset(), set(), flip(), all(), any(), size() 등등을 비트 연산에 한해 지원하고 있다.
내가 앞으로 자주 사용할 함수들을 따로 헤더파일로 만들어서 설정해준다.
헤더파일은 CommonMacroFunction.h 으로 설정해 두었다.
인라인 함수를 통해 보다 더 빠르게 실행하도록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