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Code-Fighter 프로젝트
타자연습하는 프로젝트를 팀원 2명과 함께 설계하기로 했다. ( GitHub 레파지토리 주소)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하는 이용자보다 태블릿이나 pc 에서 사용하는 이용자가 더 많을 것으로 예상하여 PC 서비스만 구현했다.
GitHub 레파지토리를 하나 생성하였고, Fork Workflow 하기로 결정했다. develop 브랜치에서 각 기능에 대한 브랜치를 생성하여 작업을 한 뒤 pull request를 날리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프로젝트 진행사항을 GitHub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이슈와 칸반을 이용할 예정이다.
페이지 or 기능 create (이런 식으로.. 그다음에 gitmoji추가.)
develop 브랜치에서 새 브랜치를 생성하여 작업한 후 Merge하는 방식으로 결정
├─ css
│ ├─ style.css
│ │
│ ├─ components
│ │ ├─ header.css
│ │ ├─ footer.css
│ │ ├─ reset.css
│ │ ├─ font.css
│ │
│ └─ screen
│ ├─ mainpage.css
│ ├─ htmlpage.css
│ ├─ csspage.css
│
├─ gamePage
│ ├─ htmlpage.html
│ ├─ csspage.html
│
└─ js
└─ 미정
index.html
먼저 초기 셋팅을 했다. 프로젝트의 구조를 설계하고 README 파일에 대략적인 설명을 작성했다. 그리고 프로젝트의 진행사항을 효율적으로 확인하기 위한 칸반과 커스텀 이슈 템플릿을 설계했다.
프로젝트의 핵심 기능인 타이핑 연습 부분을 먼저 구현할 계획이다. 그 후 여러 가지 언어들을 타이핑 연습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생성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