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get Moving에서 target을 변경할 때 플레이어의 포지션에서 target의 포지션을 빼서 방향 벡터를 구하고 플레이어의 정면과 방향 벡터를 Cross 하여 다음 target을 구할 수 있다.
Vector3 vec1 = collider.transform.position; Vector3 vec2 = transform.position; Vector3 direction = vec1 - vec2; Vector3 cross = Vector3.Cross(transform.forward, direction.normalized); float distance = Vector3.Dot(cross, Vector3.up);
첫 번째 Attack 모션을 실행할 때 정해진 구간에서 마우스 클릭을 할 때 Enable을 false로 바꿔주어 다음 콤보를 실행해 준다고 한다.
첫 번째 Attack 모션에서 Enable이 false 일 때 Exist를 true로 바꿔주고 뒤에 이벤트에서 해당 bool형이 true 인지 false 인지 검사한다.
Combo가 실행되는지 확인하는 이벤트를 생성하여 Exist가 true 이면 NextCombo Trigger을 실행시켜 다음 Attack 모션이 실행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