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가 반복섹션을 돌 때면 (1~4 이후 5스테이지 부터 다시 1스테이지가 반복이 될 때) 이전 스테이지에 해당하는 섹션이 아니면 스테이지 클리어 퀘스트 완료 조건이 충족되지 않음.
StageManager.cs
최초 스테이지 및 최초 던전 보스 7초 컷. 허들 체크
각성석 던전 보스 체력 12만 공격력 200 베이스 & Per Level 스탯 Base 와 동일 각 스테이지 보스
1 - Hp 8000, ATK 100
2 - HP 16000, ATK 100
3 - HP 24000, ATK 100
4 - HP 32000, ATK 100
Per Level => HP 8000, ATK 50 동일 고정.
반복 퀘스트의 스테이지 클리어 로직 재버그
StageManager.cs
UpdateMaxStage 메서드 -> onMaxClearStageChanged 이벤트 Invoke 조건 변경 => (currentSection - 1) 20 4 + currentStage * 20 + currentNumber
현재 퀘스트 정보를 퀘스트의 이름을 빼고 뒤에 숫자만 파싱해서 비교하는데, 일반 퀘스트 6에서만 사용되어야 할 조건문이 반복퀘스트에서 반복 퀘스트 6 이면 같은 6으로 인식하여 또 사용이 되는 문제.
UIQuestBar.cs
ColleagueItemGenerator.cs
일반 퀘스트 72 스킬 레벨업 하기 -> 버프 클릭하기로 변경.
UI_Buff.cs
가이드 오브젝트 questGuide
가이드 위치 설정용 btnTransform
퀘스트 이벤트 onClickBuff 선언.
OnEnable 메서드 -> 퀘스트 넘버가 72일 경우 퀘스트 완료 이벤트 Invoke
ShowQuestRoot 메서드 -> 퀘스트 가이드를 켜주고 위치를 설정한뒤 완료되면 가이드를 꺼준다.
Defines.cs
UIQuestBar.cs
QuestManager.cs
스킬 강화 밸런스 조정 액티브, 버프 스킬 -> 베이스 스탯의 10%씩 상승 ( base + (base / 10 * levelFrom0) ) 버프 스킬 -> 1%씩 상승 ( base + levelFrom0)
SkillData.cs
각각 생성자, Load, TryLevelUp 메서드 수정.
TempBuffStatus.cs
장비 강화 수치 10%씩 상승으로 조정.
Equipment.cs
UIEnhancePopup.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