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Camp 회고 - 11 (정리)

이준호·2024년 7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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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vCamp 회고



📌 Done - 24.05.08 (Check List)

  • 버프 퀘스트 광고 보면 클리어 / 수치 조정
  • 장비 밸런스 조정
  • 각 스테이지 보스 능력치 향상 (전 보스 베이스 x 20)
  • 각성, 강화 던전 보스 능력치 향상
  • 장비 소환 유니크 밸런스 조정
  • 치명타 증폭 조정(성장 업그레이드) 5% → 1%
  • 레드닷, 던전 티켓이 없는데 OFF 조건이 없음.
  • 단조 레벨 시작이 00으로 되어 있는데, 01로 변경.











📌 Organize

➔ 2024.05.08 (수)

(버프 퀘스트 가이드 & 업그레이드 수치 등 수정, 던전 레드닷 수정, 장비 밸런스 조정, 던전/스테이지 보스 콜라이더 축소, 스킬(파이어볼류) 시작시간 설정, 성장탭 크리티컬 데미지 증폭 상승률 수정)

Buff Quest Guide & Upgrade Figures Change
  • 버프 퀘스트 판넬 오픈 -> 버프 광고 봐야 클리어로 수정

  • 버프 수치 조정 (12, 12, 20) -> (30, 30, 50)

  • UI_Buff.cs

    • openButton(Button) -> 버프 판넬 오픈 버튼
    • buffUI(List) -> 버프종류 모음 리스트
    • BuffClickQuestCheck 메서드 -> buffUI 리스트를 돌며 활성화 된 가장 첫번째를 퀘스트 가이드로 표시해주고 해당 버튼에 클릭하면 퀘스트가 완료되는 이벤트의 Invoke를 연결. 광고를 셋 다 봐서 모두 꺼져있으면 바로 퀘스트 완료되도록 설정.
    • CreateBuffSlot 메서드 -> buffUI 리스트를 초기화 해주고, buffs를 반복문을 돌며 순회할 때 buffui의 BuffUI Component를 받아올 때 리스트에 추가해준다.
    • ShowUI 메서드 -> 현재 퀘스트의 넘버가 72 (버프 클릭하기) 퀘스트일 경우 BuffClickQuestCheck 메서드를 실행하는 메서드이며, Initalize 메서드에서 초기화 할 때, openButton 버튼에 ShowUI 메서드를 연결해준다.
  • Attack, Exp, Gold BonusBuff.cs 각각 수치 조정.

    • Attack 12 -> 30
    • Exp 12 -> 30
    • Gold 20 -> 50
    • MaxLevel 20 -> 21
    • buffPlusValue 2 -> 1



Dungeon Reddot Fix

  • 던전 레드닷이 켜지는 조건만 있고 꺼지는 조건이 없음.

  • ReddotTree.cs

    • CheckAll 메서드 -> CheckCurrency 강화석 던전 타입 추가.
    • CheckCurrency 메서드 -> 골드, 각성, 강화, 어빌리티 던전 타입에 켜지는 조건만 있던 것을CurrencyManager 의 currencyDictionary 딕셔너리 (사용중인 통화를 모아두는 딕셔너리) 를 TryGetValue 를 이요해 해당 입장권의 현재 수량을 string값으로 가져와서 그 값을 BigInteger로 만들어 0보다 큰지 비교하여 레드닷을 꺼주거나 킨다.
  • ReddotNode.cs

    • RemoveFromList 메서드 -> ReddotTree 클래스의 openedDots 에 던전 레드닷을 최초 한번 레드닷 작동후 지워버려서 주석처리.
      추후 어떤 작동을 하는지 좀 더 분석이 필요.



Equipment Balance (Equpped, Owned) Effect

  • 장비 밸런스 조정.



Boss, Skill Collider & Skill Start Time

  • 스테이지, 던전 보스 콜라이더 축소

  • 스킬 콜라이더 위치 조정 (천검 발키리, 파이어볼 종류)

  • 스킬 시작시간 변경 (파이어볼 종류)

  • 화염의 홍수, 방파 폭주의 스킬이 캐릭터의 가운데 점에서부터 나와 보스에게 모든 파이어볼이 적중하여 너무 큰 데미지가 들어가 보스의 콜라이더를 줄이고, 스킬 시작 시간을 0.15초 딜레이를 주었다.




Critical Damage Percentage Upgrade

  • 성장탭의 크리티컬 데미지 증폭 상승률 5% -> 1%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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