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Data.cs
CollectionInfo.cs
CollectionManager.cs
UICollectionBar.cs
UICollectionPanel.cs
Equipment.cs
UIEquipment.cs
UISkillIcon.cs
EquipmentManager.cs
SkillManager.cs
ReddotTree.cs
Defines.cs
GameManager.cs
도감 UI 디테일 작업.
UIEquipment.cs / UISkillIcon.cs
퀘스트 & 스테이지 다이아 수급 조절
스테이지 클리어 1000개 -> 300개
퀘스트 보상 단일 퀘스트 300개 -> 100개
반복 퀘스트 300개 -> 200개
보스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보다 공격 가능 거리를 길게 수정.
PlayerRunState.cs
PlayerAttackState.cs
반복 퀘스트 (무기/방어구) 껏다 키고 로드가 되면 현재 횟수가 마이너스로 되어버림
SummonManager.cs LoadSummonLevel 메서드 -> total(Weapon, Armor, Skill)SummonCount 가 반복문에서 장비or스킬의 SummonLevel 만큼 반복하면서 SummonCountPerLevel 만큼 더해주는데 (배열로 되어있는 소환 레벨에 소환 카운트 수 만큼 더해서 현재 토탈 소환 수를 로드하는듯) SummonLevel의 반복 조건이 -1 로 되어있어 레벨이 하나 누락된 채로 로드되어 현재 카운트가 마이너스가 되었던것. 레벨이 0부터 시작하기 -1을 해줄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