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최종 프로젝트 - 36

이준호·2024년 2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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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ity 최종 프로젝트



📌 추가된 점

➔ Coroutine Async Load Scene

  • Coroutine Async Load Scene

  • Random Tip Text

  • Random BackGround Image

  • Random Info

  • Async Loading Scene










➔ Enemy Stats So Setting

  • Man 3 종류, Girl 3 종류 좀비

  • 각각 체력과 공격력이 다름
    - Man Zombie 1 (Hp 100, Damage 50)

    • Man Zombie 2 (Hp 250, Damage 100)
    • Man Zombie 3 (Hp 500, Damage 200)
    • Girl Zombie 1 (Hp 50, Damage 25)
    • Girl Zombie 2 (Hp 100, Damage 50)
    • Girl Zombie 3 (Hp 200, Damage 75)
  • Man 과 Girl 의 Attack, Idle, Walk, Death, Hit Animation이 다르다.

  • 남자, 여자 좀비 각각 3종류 총 6종류 좀비.

  • 종류별 Stat SO

  • Window -> StatSystem -> StatDatabase

  • StatDatabase Editor 에서 각각 스탯 타입 및 설정이 가능하다.











➔ Player Death Process

  • 플레이어가 체력이 0 이하가 되어 사망시 사망 애니메이션 및 모든 컴포넌트를 꺼주는 작업.

  • 사망시 게임종료 팝업창을 띄우는데 점점 어두워지는 효과를 부여.










➔ Enemy Looting Component Add

  • Looting.cs 와 Chest Inventory.cs 를 Component로 부착하고 드랍 아이템을 설정해준다.

  • Looting 상호작용

  • 드랍 아이템 인벤토리로 옮기기.











📌 해야할 목록

  • War Scene Manager

    • 전투씬 진입하면 게임 생존 시간기록 (Life Time)
    • 플레이어 체력 UI 연동 및 관리
    • 플레이어 사망시 DeathPopUp Window 띄우기
  • NavMesh Surface Bake, Wall Obstacle Layer

  • Death PopUp Button & Scene 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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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asy 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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