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2 인턴십

최태선·2022년 4월 12일
0

ICT인턴십

목록 보기
10/19

partial 클래스

클래스를 partial로 선언하면 여러곳에서 이 클래스를 정의할 수 있다. 여러명이서 이 클래스를 분할하여 구현하거나 클래스의 정의와 구현을 분리할때 주로 사용한다.

EventManager

EventListener 는 이벤트를 듣는것
EventRelease 는 이벤트를 해제하는 것
EventSend 는 이벤트를 보내는 것

MouseEventGenerator

플랫폼에 따라 좌표를 받기위함, 마우스를 누른 좌표와 뗀 좌표를 리턴하는 클래스. 다른 곳에서 이 좌표를 활용해서 SpawnUI 등

Presentation과 Simulation

presentation은 업데이트가 살짝 늦어져도 괜찮기 때문에 유니티의 Update를 사용해서 진행하고, Simulation은 프레임당 같이 게임 상황이 업데이트 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Coroutine으로 진행한다.

profile
최태선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