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7 인턴십

최태선·2022년 4월 27일
0

ICT인턴십

목록 보기
11/19

그냥 update로 계속 path를 찾는것이 아니라 grid를 싱글톤으로 만든 후 Eventmanage 시스템을 활용하여 grid가 바뀔때만 path를 다시 찾게끔 만들어서 게임을 최적화했다.

인턴십을 통해 배운거 : 차근차근 접근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태도

어려워보이는 과제를 단계를 세워 차근차근 해결하였다.
ex ) 길찾기 알고리즘 - 테스트 프로젝트를 만들어 A* 알고리즘을 유니티3d 환경에서 구현해보며 이해한 후 직접 프로젝트에 싱글톤을 이용해 grid를 참조하여 많은 유닛이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게끔 구현한 점 등

profile
최태선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