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블랜드 트리 재사용 하기 Animator Override Controller

NOAH·2021년 6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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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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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폴더에 애니메이터 오버라이드 컨트롤러 생성

생성한 애니메이터 컨트롤러에 확장할 애니메이터 컨트롤러를 드래그 드롭

블랜드 트리에 할당할 각각의 애니메이션 클립들은 None으로 지정되어 있다.
이제 기 클립들을 하나하나 만들어서 지정해주자.

믹사모를 구글링 후에 기준이 될 캐릭터를 프로젝트 폴더에서 모델을 업로드

!

각각 할당할 클립을 고른 후에

다운로드 세팅은 유니티로 하고 다운로드

다운받은 상속받은 애니메이션 클립을 프로젝트에 임포트

Overrive Animator controller의 블랜드 트리에 각각 클립을 드래그 드롭

추가적으로 다운받은 애니메이션클립의 Humonoid나 Loop Time 과 같은 설정들은 원본 애니메이터의 세부 사항에 동일하게 조정해준다.

완선된 controller를 컴포넌트에 할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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