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10309 2D 게임 c#

NOAH·2021년 3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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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Photon.Pun;
using Photon.Realtim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NetworkManager : MonoBehaviourPunCallbacks
{

    public InputField NickNameInput;
    public GameObject DisconnectPanel;
    public GameObject RespawnPanel;


    void Awake() // 스타트 함수 전에 실행,, 
    {
        Screen.SetResolution(960, 540, false); // 해상도
        PhotonNetwork.SendRate = 60; // 포툰으로 주고 받는 통신간격
        PhotonNetwork.SerializationRate = 30; // 데이터를 받아쓰는 빈도
    }

    public void Connect() => PhotonNetwork.ConnectUsingSettings(); 
    // 닉네임을 입력하고 난 후 접속을 눌렀을 때 => 서버 쪽에 세팅을 시작

    public override void OnConnectedToMaster() // 접속 했을 때 자동을 불림
    {
        PhotonNetwork.LocalPlayer.NickName = NickNameInput.text;
        PhotonNetwork.JoinOrCreateRoom("Room", new RoomOptions { MaxPlayers = 6 }, null);
    }


    public override void OnJoinedRoom() //조인이 되었으면 패널을 끔
    {
        DisconnectPanel.SetActive(false);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esc 버튼 클릭시 하면 네트워크를 끊도록
        if (Input.GetKeyDown(KeyCode.Escape) && PhotonNetwork.IsConnected)
            PhotonNetwork.Disconnect();
    }
    
    public override void OnDisconnected(DisconnectCause cause)  // 네트워크 접속이 끊어지면
    {
        DisconnectPanel.SetActive(true); // 아이디 입력란 패널은 살리고 
        RespawnPanel.SetActive(false); //  게임끝나는 패널은 죽인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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