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ag : 콜라이더끼리 부딪혔을 때 물리적으로 부딪힌 콜라이더의 태그가 Player인 지 알 수 있도록
(2) Rigidbody.Angular Drag : 20
각 항력(회전에 대한 마찰력)으로 물체가 잘 회전하지 않도록
값을 높임
(3) Rigidbody.FreezeRotation :
x축과 z축에 대하여 캐릭터나 넘어지지 않도록 한다.
(4) AudioSource.PlayOnAwake :
시작하자마자 오디오 틀지 않을 것이므로 해제
Controller 에는 사용할 애니메이터를 할당 한다.
Apply Root Motion을 on 시 '애니메이션'이 게임오브젝트의 위치와 회전을 제어하도록 허용한다. 즉, 앞으로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면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는 동안 실제 게임 오브젝틍 위치가 앞으로 이동한다.
스트립트로 움직임을 제어하고 싶다면 Root Motion은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