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0

MeteorLee·2023년 1월 26일
0

TIL

목록 보기
29/40

📅 오늘 한 일

  • 네트워크

📚 오늘 공부한 내용

네트워크

모두의 네트워크라는 책을 마저 다 읽었다. 설날이고 이래저래 좀 바빠서 공부를 거의 못해서 책이라도 마저 읽었다. 처음 개념을 잡기 위해서 얇고 얕은 책을 선택했음에도 모르는 내용이 많아서 책을 읽는데 조금 힘든 감이 없지 않았다. 다음번에는 조금 더 깊은 책을 읽을 예정이다.

🙃 느낀 점

어려웠거나 아쉬웠던 점

  • 시간이 없어서 공부를 많이 못했다. 이번 설에 우분투 강의를 다 듣지는 못할 것 같아서 아쉽다.

잘하거나 개선한 점

  • 네트워크 관련 책을 다 읽었다. 만화책이고 많이 얇기는 하지만 그래도 책을 다 읽었다.

생각

공부할 것은 많고 시간은 없다.

profile
코딩 시작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