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내가 코딩까지한다니 매력쩐다

이준수·2023년 1월 2일
0

#코딩스파르타

목록 보기
6/8

#6 따라가기 바쁜나

파이썬에서

파이썬을 공부하면서 자바보다는 할만한듯한 경솔함에 조금 할만한가? 싶은 생각이 들었었지만
하다보니 이것도 참 어렵다
개발자분들은 정말로 대단한것같다

아무리 복붙을 한다지만
이게 어디쓰이고
어떤걸 불러오려면 어떤것을 써야하고 그중에서 또 간추리려면 또 어떤걸 써야하고#%@#!%@^!@
참말로 머리가 아푸다
난 개발쪽은 아닌것인가 ㅎㅎ

무엇보다 일과를 끝내고 10시즘 부터 시작하는 코딩공부는 안그래도 모르는것에 , 집중까지 풀로 해야하는 '새로 배우는 지식'은 밖에서 집중력을 풀로 쓰고 온 나에게는 조금 곤욕이긴하다
한다는 생각으로 집중하지만 11시정도가 넘어가면 쓰러지기 직전이다 ㅎㅎ 좀비다좀비,,
매일매일 꼬박꼬박 듣는다는것에 의미를 더욱 두는 정신승리를 하기에는
난 홈페이지를 구축하고싶고
짬내서 좀 일과중에도 공부하고 폰으로보고 하는 시간을 스스로 마련해야하나 싶다

첫질문

오늘은 DB만들기를 할때 막혀서 아무리해도 막혀서
첫 질문을 해 보았다
놀라웠다
1분만에 대답 시간은 11시를 넘긴 시각..,,
말도안돼는 답장속도
애인도 이것보단 느릴것이라 생각이들었다

튜터님들의 조교님들의 열정에 나도 다시한번 불태웠고
잘 마무리 하고 글을 꾸벅꾸벅하면서 쓰고있다

이제 3주차가 끝이났다

1~2주차는 HTML CSS JABASCRIPT (눈에 보이는것,프론트 앤드인듯하다)
3주차는 PYTHON (눈에 보이지 않는,백앤드 인듯하다)
4주차는 이제 이것을 합친다고 하신다
4주차가 꽃이라고하니 또 집중을 열심히해서 꼭 개자이너가 되어보아야겠다 ㅎㅎ

profile
various hands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