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의 픽셀 하나하나를 통과하는 광선들이 있다 가정하고 그 광선을 역추적하는 방식이다.링크텍스트
두 개의 교점으로 일차방정식을 구하려면, $$(x_1,y_1), (x_2, y_2)$$ 의 두개의 점이 있을 때일차 방정식은 $$y =\\cfrac{y_2-y_1}{x_2 - x_1}x + b$$ 의 형태이다.여기서 a는 기울기이고, b는 y절편이다.
검은 화면이 만들어진다. mlx_new_window(mlx_ptr, 500, 500, "mlx_test"); 에서 500은 각각 x, y 해상도이고,다음 " "안에 들어가는 것은 만들어진 화면의 이름을 나타낸다.https://developer.mozilla.o
그렇다면 이제 대표적인 C++ Ray tracing인 https://raytracing.github.io/books/RayTracingInOneWeekend.html이 내용을 토대로 만들어볼 것이다. 그런데 이 방식대로 진행하신 분들이 있어서 이 점을 참고하여
백터를 통한 이미지 생성을 해보았다.그렇다면 이번엔 ray 구조체를 만들고 이 ray를 통해 스크린으로 쏘는 과정을 나타낼 것이다.이때를 위하여 백터의 사칙연산, 내적, 외적, 단위벡터, 벡터의 길이를 구하는 공식을 코드로 구현 한다.백터의 사칙연산백터의 내적, 외적백
전 포스팅에서 진행한 곳에서 벡터의 구 방정식을 이용하여 구체를 만들어보았다.
광선 (ray) 그림으로 알아보자면, 여기서 origin은 있는 위치를 뜻한다.
https://yeosong1.github.io/miniRT이 사이트에서 과제 내용을 먼저 알아보자.그러면 우리는 .rt라는 파일을 이용하여이러한 내용을 집어넣어 오브젝트가 형성되고 결과 창이 나와야 한다.그러면 .rt의 정보를 받았을 때 read하여 공백,
<오류 및 대안>210120(수) 버그 발생$\\rightarrow$ 210121(목) 해결https://askubuntu.com/questions/893922/ubuntu-16-04-gives-x-error-of-failed-request-badvalu
구체를 만들고 난 뒤 다른 오브젝트를 만들려고 할 때쯤 이러한 오브젝트를 만드는 것 말고 다른 기능이 존재해야하나? 라고 생각한 뒤 과제를 확인해보았고, 거기서 카메라가 2대 이상일 때 키보드로 전환이 가능해야하는 문제에 직면하였다.🤦♂️ 그 글을 보자마자 아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