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ity는 MOD world를 구성하는 요소
MOD 내에 존재하는 객체라고 볼 수 있다.
World 밑에 속하는 모든 것을 뜻한다.
Tree형태의 계층형 구조를 띈다.(자식이 부모의 속성을 따라간다.)
특정 기능에 특화된 어떤 것을 component라 한다.
재사용성이 높게 활용하기 위해서 Component를 개별로 분리한다.
Component의 세부적인 정보를 담고 있는 것이 property
Entity의 component와 property 등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 판본
MOD에서는 기본적으로 메이플에 있는 요소를 model로 만들어서 제공한다.
있는 콘텐츠를 잘 활용하여 이것저것 만들 수 있다.
Entity를 만든 다음에 Model로 설정해서 언제든지 다시 재활용할 수 있게끔 '모델화'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