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ity는 MOD world를 구성하는 요소MOD 내에 존재하는 객체라고 볼 수 있다.World 밑에 속하는 모든 것을 뜻한다.Tree형태의 계층형 구조를 띈다.(자식이 부모의 속성을 따라간다.)특정 기능에 특화된 어떤 것을 component라 한다.재사용성이 높게
mod는 다양한 native component를 기본적으로 제공(각각에 대해서는 api reference에서 자세히 살펴보기)특수하고 자주 쓰는 componenttransformComponent, SpriteRendererComponent월드 상에서 entity들에 어
MOD에서의 스크립팅 : LuaScript기반 + a월드에서 딱 하나밖에 없음, 어디 위치에 두는게 아니고 지속적으로 돌아가는 것컴포넌트를 실행할려면 엔티티에 추가시켜줘야함OnBeginPlay()OnEndPlay()OnUPdatePlay()Entity의 position
목차Event SystemEntity Event System Componet 종류 (Native, Script) 의 차이점왜 나뉘어져 있는지, 서로를 오가는 기법에 대한 소개어떤 객체와 객체간의 주고 받는 형식
InputSpeed : 좌우로 움직임 (이동력)JumpForce : 점프력가감속에 따른 움직임, 중력의 영향을 받는다, 기본 물리DownJumpSpeed : 하단점프 할 때 위로 좀 뛰었다가 내려감Gravity : 밑으로 당겨지는 힘(높을 수록 빨리 떨어짐)IsB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