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게임 엔진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ounols·2022년 2월 1일
0

CSEngine 프로젝트

목록 보기
13/17

드디어 오랜만에 자체제작 게임엔진의 메인 브랜치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엔 웹 플랫폼을 정식으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사실 이번에 웹 렌더러 관련 프로젝트 하나 하고 있는데 제 게임엔진을 써도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열심히 웹에서 안정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작업을 했었습니다!

덕분에 OpenGL ES에서 나오는 워닝 메세지를 깔끔하게 지웠네요!
안드로이드에도 잘 돌아가는 거 같습니다ㅎㅎ


어쨌든 이제 제작 예정인 부분은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생각 중입니다ㅎㅎ

  • 디퍼드 렌더링 최적화
  • 포스트 프로세싱 적용

후.. 생각만으로도 아찔하고 재밌겠네요...
미래의 나 화이팅!

📣 관련 프로젝트 Git 주소 : https://github.com/ounols/CSEngine

profile
(게임 엔진 프로그래머가 되고싶은)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