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때 하고 싶은 일

노력을 즐기는 사람·2020년 11월 4일
1

마음의 소리

목록 보기
3/9
post-thumbnail

이번 학기에 분명히 하고 싶은 것들이 왕창 있었다.
그래서 신나게 레포지토리도 여러개 만들었다.
막상 학기에 들어가니 상황이 여의치가 않았다. 방학 때 무엇을 하고 싶은지 적으면서 이번 학기 잘 지내보자

방학에 하고 싶은 일

  1. 운전면허따기
  2. 코틀린으로 앱 개발하기
  3. 포트폴리오용 프로젝트들 도커로 옮겨놓기
  4. 데스크탑, 노트북 포멧하고 WSL2 기반 개발환경 구축하기
  5. 미드 보면서 영어 공부하기

이제 대학생활 끝이 보인다. 빨리 대전을 떠나고 싶다. 다시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서 안정적인 삶을 살고 싶다.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삶~
대전에서 정말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났다. 정말 애증의 도시지만 이젠 대전에 있고 싶지 않다. 얼른 도망치자 안녕~

profile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