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지식

1.라이브러리? 프레임워크?의 차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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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API의 기초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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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CS 지식 - 서버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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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면접을 위한 cs지식 ]디자인 패턴 싱글톤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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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면접을 위한 cs지식 ]디자인 패턴 노출모듈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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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면접을 위한 cs지식 ]디자인 패턴 MVVM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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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면접을 위한 cs지식 ]디자인 패턴 MVP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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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프로세스, 스레드, 멀티태스킹, 멀티스레딩, 멀티프로세싱, 멀티프로그래밍과 스레드를 많이 쓸수록 항상 성능이 좋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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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비동기에서 각 맥락에 따른 의미를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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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컴퓨터 구조와 운영체제를 알아야 하는 이유 - 운영체제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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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인터럽트, 시스템 콜, 유저모드, 커널모드 들의 프로그래밍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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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메모리와 메모리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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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Call by value vs Call by Reference + 기본형과 참조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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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String, StringBuilder, StringBuff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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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vs 절차 지향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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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Refle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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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Wrapper Class와 오버라이딩 vs 오버로딩 + final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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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non-static 멤버와 static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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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스프링의 핵심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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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인터페이스와 인터페이스와 추상클래스의 차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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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스프링 빈을 등록하는 두 가지 방법(@Component, @B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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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의존성 주입 3가지 방법 - (생성자 주입, Field 주입, Setter 주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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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messageConverter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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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JPA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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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스프링부트 동작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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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톰켓이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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