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템 삭제
public void RemoveItem(string name, int value)
{
int Add = value;
for (int i = 0; i < slots.Length; i++)
{
if (slots[i].data == null)
{
continue;
}
// 아이템과 같은 이름 검색
if (slots[i].data.itemName == name)
{
Add -= slots[i].slotQuantity;
if (Add >= 0)
{
slots[i].Clear();
}
else
{
slots[i].slotQuantity = -Add;
}
if (Add <= 0)
{
break;
}
}
}
}
설명:
1. 같은 아이템을 검색하여 같은 아이템인지 확인한다.
2. 같은 아이템일 시 슬롯의 개수를 value에서 뺀다.
3. value가 0이상이면 슬롯의 아이템 개수가 없는 것이므로 슬롯을 Clear()를 한다.
4. 아니라면 value값이 다 사라진 것이므로 남은 개수 값을 슬롯에 넣어준다.
1. 없음
1. 없음
1.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