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생각한 구도로 스켈레톤 코딩짜듯 기본 구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팀원들과 함께 에셋을 둘러보면 어떤것을 기본 에셋으로 쓸지 어떤 분위기로 갈지에 대해서 의견을 모았습니다.
아무래도 8주는 시간이 적기때문에 우리가 가지고 있는 에셋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른 에셋과 합쳐졌을때 잘 어울리는 에셋이 뭘까 생각하다보니 그래픽 컨셉은 3D 로우폴리로 의견이 좁혀졌습니다.
뱀서라이크의 스트레스 해소게임을 만들자는 쪽으로 의견이 좁혀져서
메인 벤치마킹 게임은 아무래도 모바일 뱀서라이크에서 유명했던? 탕탕특공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차이점을 주기 위해서 주인공과 스토리라인 그리고 플레이 방식도 조금씩 변경을 해보려고 합니다.
미믹은 현재 과거 미래라는 스테이지를 넘나들면서 고대무기 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연구재화 를 얻는 방식으로 컨텐츠를 바꿔 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MVP 모델은 최소한 플레이 할 수 있는 정도의 사이클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리고 MVP 테스터를 해보면서 레벨디자인은 직접 플레이하면서 수치나 계수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동시에 재화구도를 어떻게 짤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가장 작은 단위의 플레이 루프가 나왔으니 초기에는 MVP에 맞춰서 재화가 돌아가도록 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