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ion Sequence에서 원하는 위치에서 편집이 가능
단, 마지막 Frame은 항상 Sequence의 0번 Frame으로 고정되는 듯
BlendSpace가 다수의 Animation의 평균값을 보간하여 보내준다면 Aim Offset은 Base Pose와 차이가 나는만큼의 Animation만 연산하는 방식
애디티브 세팅 필수
개인적인 생각으로 Aim Offset은 Additive Offset Animation같은 이름으로 지었어야한다고 생각
단순하게 Aim Animation 이외에도 상당히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을것으로 생각됨
Github Blog를 수정할때 사용했던 CSS같은 느낌
원하는 레이아웃에 해당하는 패널 선택 후 원하는 Element 설치, event 연결
Widget역시 블루프린트이므로 생성 후 상속하는 방식으로 생산성 향상 가능
Canvas Pannel 위에서 Element의 상대적인 위치 결정
해상도에 독립적으로 배치된 위치가 유지됨
Z값이 클수록 나중에(상단에) Rendering 됨
Z Buffer와는 반대로 작동
TextureGroup 설정에 따라 Rendering순서를 결정한다는 reference는 못찾겠음
다만 TextureGroup에 따라 Mip수 같은 presetting이 변경되는 것은 확인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