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havior Tree 실행 시 Character Blueprint의 Tick Event는 수행이 되지 않음
Blueprint Controller는 Behavior Tree와 함께 정상 작동
Collision overlap같은건 가능하지만 그 외에 논리적인 부분은 그냥 Controller로 넘기는 것이 좋을 듯
이론상 Behavior Tree가 Controller를 건드린다면 모를까 Character Blueprint를 막을 이유가 없음
재실험 결과 정상적으로 BehaviorTree와 Character Blueprint가 함께 작동함
NavMeshVolume을 정확히 설치했음에도 Behavior Tree에서 MoveTo가 false를 반환하며 작동하지 않는 현상 발견
확인해보니 위처럼 원하는 위치가 아닌 다른곳에 NavMesh가 잡히는 것을 볼 수 있음
NavMeshVolume과 RecastNavMesh-Default를 모두 삭제 후 다시 NavMeshVolume을 설치하면 정상 작동됨
공식문서에 따르면 AI Team Perception은 같은 팀원이 근접하면 알려주는 것으로 설명됨
실제로 AI Perception에서 Team Perception을 활성화할 경우 AI Sight와는 다르게 Friend, Neutral, Enemy를 설정할 수 없음
대신 Tag의 활용을 추천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