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207_TIL

skyepodium·2019년 2월 7일
0

오늘 한 일

느낀점

  • 무계획
    오늘 vue.js 강의 듣기로 했는데, 퇴근할 때 쯤 컨디션이 너무 않좋았다. 공부 안하려다가 오기는 왔는데, 강의가 듣고싶지가 않았다. 들으면 잘것 같았다. 그래서 계획을 어기고 알고리즘 풀었다. 사실 저것 말고도 몇개 더 풀었는데 너무 쉬워서 정리하지는 않았다.
  • 그래도 생각해보니
    강의 하나라도 듣는게 연속성을 위해 좋은 것 같다. 집가서 들어야지?

내일 할 일

  • vue.js 완벽 가이드 강의 듣기
profile
callmesky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