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53

hyunki__ss·2023년 3월 19일
0

2023년 3월 20일 월요일

@ 어느덧 3월말로 접어 들었다, 입사를 한지도
3개월이 다 되어간다는 것인데
그동안 많은 것을 배우기도 하고 깨닫기도 했다,
아직 수습하는 상태인데도 이런데,
실무를 겪으면 어느정도일지 기대도 된다,
인생의 기준을 어디에 두는지에 따라서 각자 다르겠지만
천천히 되돌아보면 정말 나는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는
생각도 든다, 운동선수였다는 그 타이틀이 처음 일반인으로
전향할 때는 핸디캡이나 컴플렉스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점점 나의 무기로 되는 것 같아서 묘하다,
운동선수라는 선입견에서 주는 반전이 꽤나 좋기에
내가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잘 살려서
이 분야에 가치를 높여보도록 하자, 화이팅.

[업무 내용]

  • 인사 관리 시스템 과제 보완

[연봉 미기입 시 특이사항]

= 연봉을 미기입 할 시, 그 이후의 값들이
불러와지지 않는 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문제는 값을 적지 않으면 0으로 들어가게끔
적용하여 해결을 해보려고 한다.

※ 오늘은 놓치고 있던 이전 과제들을 점검 해보았다,
개발에만 초점을 맞춰서 진행하다보니
기능을 깊이 있게 구현할 시, 조금 흠이 보여서
그런 부분들을 유지보수 해보았다,
진행을 하고 나니, 왜 개발과 유지보수의 역할이
각각 존재하는지 느낄 수 있었고,
하루만에 끝나지 못할 것 같아서, 당분간 기능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지겠다.

profile
야구선수 출신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