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84

hyunki__ss·2023년 4월 30일
0

2023년 4월 30일 일요일

@ 주말에 출근을 하는 것은, 원래 회사에서 매번 해봤기에
전혀 어색하지는 않다, 그래서 그런지 딱히 불만도 없다,
오히려 이 와중에도 나의 기여도가 높지 않은 것에
면목이 없을 뿐이다, 이런 마음? 자체가 어떻게 보면
호구, 노예 마인드이기도 하지만,
내가 사장이라면, 이런 마음을 가진 사람을
하루라도 더 고용하고 싶고, 같이 일하고 싶을 것 같다,
결국에 모두들, 사장이 되어보면, 왜 이런 마음을 가진
직원이 없냐고 불만을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주위만 둘러봐도 내가 가진 무기가 무엇이고,
아직 가지지 못한 무기가 무엇인지 단번에 알 수 있다,
다행인 것은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은 시간 문제이고,
내가 가진 것은 시간 문제가 아니라는 것이다,
그렇기에 난 오늘도 미래의 역전을 상상하며 버틴다, 화이팅.

[업무 내용]

  • 요구사항 진행

[다운로드 파일 경로 문제]

= 내가 해결하지 못한 다운로드 문제를 사수 분께서 도와주셨다.

※ 점검은 특이사항 없이 나름 신속히 마무리 되었다,
이미 한국으로 먼저 선 오픈을 준비했어서 그런지
반복적인 점검을 진행하니, 줄어든 것 같기도 한데
절대 방심할 수는 없는 것은, 전 세계에서 사용을 하는 것이니
통신 상태가 안 좋은 곳에서도 사용을 하면
속도에 문제를 발생 시킬 수도 있어서,
한국에서는 문제가 아니었던 것이, 특정적인 해외에서는
문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뭐든 잘 겪어보자!

profile
야구선수 출신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