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days of swiftui: 25
https://www.hackingwithswift.com/100/swiftui/25
So, very roughly:
So, if the app chose “Rock” and “Win” the player would need to choose “Paper”, but if the app chose “Rock” and “Lose” the player would need to choose “Scissors”.
history 순서
1. 가위, 바위, 보를 랜덤으로 선택 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 버튼과 함께 화면에 나타낸다.
win, lose 상황을 만들고 각 상황에 올바른 선택을 했느냐에 따라 결과를 결정한다.
https://github.com/treesofgroo/Ios-GuessFlags/commit/2e8365a3131eae87d6faa07a60b4334f3d16c89b
선택지를 선택하면 화면에 alert를 나타낸다.
https://github.com/treesofgroo/Ios-GuessFlags/commit/391f466b57541fea8fe94508bfacdc0acf075075
alert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문제를 세팅한다.
https://github.com/treesofgroo/Ios-GuessFlags/commit/802e3c7570fed2c72663b16150ba5968e64741ff
score를 만들고 결과에 따라 값을 조정한다.
https://github.com/treesofgroo/Ios-GuessFlags/commit/ee796e64b6ee80a9f158667c0199311337b311e5
문제의 진행도를 설정하고 화면에 나타낸다.
https://github.com/treesofgroo/Ios-GuessFlags/commit/50154ff8a464370683c2ef986302c8b97c3d955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