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SEEN TEST 준비

JUSTICE_DER·2023년 2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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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S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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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간의 공부

02/14~

  • [😀] 게임에서의 벡터, 행렬, 내적, 외적의 활용, 회전 잘 모르는데,
    최대한 배워보기
    [CLEAR]

  • [😀] 두 사각형 영역 AABB의 겹침을 판정하는 함수의 작성
    (구조체의 멤버함수)
    [CLEAR]

  • 오늘 작업한 코드를 빌드하고 게임을 실행했는데,
    어제까지 정상적이던 프레임율(Frame Rate)이 떨어지는 상황이 발생했다.
    이의 원인을 찾고 해결하기 위한 자신만의 대처법 ??

  • [😀] 게임 제작에서 이동, 크기, 회전으로 구성된 트랜스폼을 사용해 물체를 변환할 때
    변환 순서를 올바로 기술한 것을 고르시오.
    [CLEAR]


02/15

  • 객체지향프로그래밍의 4대 원리와 예시,
    그리고 힙, 스택 메모리 등 여태까지 배웠던 C++개념 복습하기

  • 주요 자료구조 실제로 구현 해보고 동작원리 설명하기
    map, unordered_map, list, vector, array

    02/16

  • A* 길찾기 알고리즘

  • FSM :
    http://aidev.co.kr/game/218

  • 비헤이비어트리 :
    https://m.blog.naver.com/jerrypoiu/221503053132

  • Quadtree 공간 분할 :
    링크

    02/17

  • 게임을 최적화 하는 방법

  • 게임엔진의 정의, 구성, 루프, 스크립팅 시스템

전체 복습

제발 꼭 배우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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