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꼭 배우고 싶다
정말 해당 문제에 대한 답을 모르겠어서 커뮤니티에 질문을 해보았다 상당히 많은 댓글들이 달렸고, 추측성 댓글 중에서 TRS행렬이라는 키워드가 눈에 띄었고, 검색해보았다. SRT변환이 바람직하다. https://www.codechosun.com/321 -추가참고-
02/14~게임에서의 벡터, 행렬, 내적, 외적의 활용, 회전 잘 모르는데,최대한 배워보기두 사각형 영역 AABB의 겹침을 판정하는 함수의 작성(구조체의 멤버함수)오늘 작업한 코드를 빌드하고 게임을 실행했는데, 어제까지 정상적이던 프레임율(Frame Rate)이 떨어지
두 사각형 영역 AABB의 겹침을 판정하는 함수의 작성그래도 바로 직전에 벡터, 행렬을 봤기에,Min/Max라는 벡터가 각각 원점으로부터 사각형의 왼쪽 아래/오른쪽 위에 해당하는 좌표값인 것을 유추할 수 있었다.문제인것은Vector2라는 것이 C++에 존재하는 라이브러
수정이 필요했던 코드 부분 Rectangle의 생성자에서 문제가 있었고, 해당 부분에서 Vector2객체를 새로 만드는 실수를 했다는 것을 깨닫고, 기존 Rectangle의 Vector2 Min, Max지역변수객체를 매개변수를 넣어 수정하는 방식으로 고쳤다. 지금
02/15 -- 객체지향프로그래밍의 4대 원리와 예시, 그리고 힙, 스택 메모리 등 여태까지 배웠던 C++개념 복습하기 주요 자료구조 실제로 구현 해보고 동작원리 설명하기 map, unordered_map, list, vector, array 오늘 하기로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