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렇게 적용할 경우 결국 적용되는 것은 뭐냐?
render의 공통부분은 위로 빼주고 Alpha값만 구하는 부분이 조금 다르다.
FADE_IN의 경우 비율을 반대로 구해야한다.
지금 이대로 해준다면은 FadeIn만 적용이 되는데 out -> in 순서로 하고싶은 것이다 현재.
out -> in효과를 순차적으로 적용시킬 때 매번마다 FadeOut효과가 끝났는지 아닌지를 확인을 하다가 끝났다면 그때 in효과를 적용시키기에는 너무 불편하다.
그래서 이런 이벤트들이 누적되어 있다가 순차적으로 실행되게 만들어 주도록 하자.
이렇게 구조체를 만들어주면은 이제
위에 38~40줄이 필요가 없다.
이렇게 변경된다.
이런식으로 벡터가 다 비어있다면은 효과가 없다라는 것이니까 return하면은 된다.
그런데 하나 더 생각해야 하는 부분이
벡터 0번째 부터 하나하나 당겨와서 사용할 것인데 벡터라는 자료구조는 이러한 상황에서 부적절 하고 불리하다.
왜 인지는 생각해라!
그래서 list사용할 것이다.
현재 프레임까지는 효과가 적용되도록 이렇게 제일 뒤로 빼주도록 하자.
아니라면은 DeltaTime시간을 넘어선 잔량만큼 빼주고 뭐 이런식으로 해야하니까 복잡해진다.
현재 참조로 반환을 하는데 이거 원본을 받을려면은 CameraEffect cf 받으면 되나??
=> ㄴㄴ 절대 안됨.
너무나도 당연하게도 같이 ref로 받아야됨.
이렇게
이런식으러 막 추가를 해도 알아서 다 처리를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