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호출 할 수 있는데,정적 변수 => '데이터 영역'사용static 이 붙은 함수는 static이 붙은 멤버 변수만을 사용할 수 있다.객체를 여러개를 만들 때를 생각해볼 수 있고,static이 붙은 함수는 객체 없이 호출이 가능한데 == this키워드가 없다는
Unity 빌드 가능하도록 수정https://velog.io/@starkshn/WinAPI-43-Unity-Build파일이름들 쓰기 편하게 만든 + 클래스이름프젝 빌드 -> 실행파일 위치 변경https://velog.io/@starkshn/WinAPI
전체 코드는 제 깃허브에 있습니다.https://github.com/starkshn/JumpKing현재 저는 깃 배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프로젝트 저장을 위해 깃허브를 사용할 것인데제가 깃배쉬를 이용하여 win32API 프로젝트 올리는 방법을 정리하도록 하겠습
현재 OFF, FALLEN제외하고 다 구현을 하였다.기본 이동, 스퀏, 점프까지는 나름 간단하지만썸내일 애니매이션 처럼 떨어질 조건이공중에서 잠시 머무르다가 방향이 바뀔 때FALL애니매이션으로 전환을 해야하는데UpdateState에서현재 상태가 JUMP일 경우에만으로
현재Vector2의 연산자 오버라이딩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고있다.이거 DeltaTime_F 함수의 반환값이 둘다 double이라 발생했던 문제임.지금 해상도 조절 해서 실행을 하면은 그대로 적용이 안되는데원인을 조금 찾자면은 프로젝트 속성문제인거같다.일단 기본 잔 에러
AddObject 하는 부분에서 중복으로 데이터를 넣는 부분도 수정을 하고 이제 ground와 충돌하거나 애니매이션만 어느정도 손을 보면은 된다. 그중에서도 일단 ground를 어떻게 만들것인지가 중요하다. 방법 마우스로 다 그려서 파일로 저장해서 Animati
Scene이동 Error Collider Error Animation Error
버그 생기면 R 키 눌러서 화면 정중앙으로 갈 수 있음.방향키로 스테이지 전환 가능함.나머지 맵 제작하는 부분은 완전 노가다라서 하기 싫어서 안함.그냥 이것저것 기능 다 넣어보면서 C++공부 겸 win32API공부겸으로 만들어 보았다.버그도 많고 잘 만들었다고 할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