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생기면 R 키 눌러서 화면 정중앙으로 갈 수 있음.
방향키로 스테이지 전환 가능함.
여기서 다운 받으면 됨.
나머지 맵 제작하는 부분은 완전 노가다라서 하기 싫어서 안함.
그냥 이것저것 기능 다 넣어보면서 C++공부 겸 win32API공부겸으로 만들어 보았다.
버그도 많고 잘 만들었다고 실제 점프킹 물리와 똑같지는 않다.
그냥 혼자 학습할 대 도움이 많이 되었던거같다.
특히 자료구조 부분이랑 메모리 다루는 부분.
double free현상이라던지 이런것을 몸소 체함하니 직접 찾아서 double free현상을 해결하는 부분들같은 경우 얼마나 힘든작업인지 알 수 있었다.
(Scene이동할 때 Object관리 하는 부분에서)
또 자료구조의 경우 push_back 보다 emplace_back이 더 빠른 이유라던지
list대신에 vector사용을 해야 한다는 이유 라던지 (캐시 및 컴퓨터 구조에 대한 내용) 때문에
캐시 friendly한 자료구조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 등등등...
많이 배운것으로 만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