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ing Thicking 기본적으로 있어야함.
초록색 벗어나면 ㅈ됨!a의 x승을 하면 b가 나온다 == x = loga (b)이다.수학적으로는 log의 밑에 수가 10이 생략된건데알고리즘에서는 2가 대부분 생략된 거임.여기서 프레임 괸리를 할 것이다. 고정프레임,가변 프레임 나눌 수 있다.이까지 만들어 준다. 중
std::Array std::vector std::list > 선형 트리, 그래프 > 비선형 c#의 list가 c++의 vector와 대응한다.
정점과 간선으로도 이렇게 만들 수 있고 이것 외에도ㅓ"가중치"를 주어서 가중치 그래프 만들 수 있음방향그래프도 있다.이거 C++로 구현을 하자면은대충 이런식으로 된다.https://blockdmask.tistory.com/319이렇게 loop를 돌아서 확인하는
a << b == a \* 2^b;a >> b == a \* (1/2)^b16 >> 2 == 16 (1/2)^2 == 16 1/4 => 4^ :1001 ^ 0110 => 1111~ : one's completion, 1의 보수 연산자 => 비트 반전~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