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S 스터디 시작

sucream·2022년 8월 31일
0

flutter-study

목록 보기
1/17

최근 Flutter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중, Flutter Learn with US, FLUS를 알게 되었다.

FLUS에서 2022년 8월 28일 ~ 2022년 11월 6일까지 Flutter 온라인 스터디를 소개하며 스터디원을 모집하고 있었다.

나는 바로 망설임 없이 신청을 진행하게 되었고...저녁에 스터디에 선발되었다는 메일을 받게 되었다...

FLUS에서 진행하는 스터디가 기대되는 점을 몇가지 적어보고자 한다.

1. 명확한 스터디 일정

  • 10주라는 스터디 기간을 두고 각 회차별 어떤 자료로 어떤 주제를 공부하는지가 명확하여 인상깊었다.
  • 중간에 점검하는 회차도 있어서 다른 분들과 내용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 스터디 진행 방식?

  • FLUS는 배워서 남주자라는 가치를 중요시 여긴다. 따라서 본 스터디의 진행도 주중에 제공된 자료를 기반으로 공부하고 공부한 내용을 블로그에 올려서 이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블로그에 내가 공부한 내용을 올리면, 나는 내가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며 한 번 더 공부할 수 있고,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는 자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 이외에도 디스코드 및 노션을 활용하여 스터디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방식도 너무 마음에 드는 것 같다.

이제 시작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Dart부터 서서히 연습해 보도록 하자...

본 스터디가 끝나고 회고했을 때 성장한 자신을 기대하며...화이팅..!!

profile
작은 오븐의 작은 빵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