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5 플러그인 만들기

ay.zip·2023년 6월 20일
0

UE

목록 보기
1/4

참고한 자료 : https://www.youtube.com/watch?v=Ijpa9mI2b5I&t=4s


배운 내용

  • 현재 있는 레벨에 액터 추가하는 함수 구현
AActor* FNightButtonModule::AddActor(TSubclassOf<AActor> ActorClass){
    ULevel* level = GEditor->GetEditorWorldContext().World()->GetCurrentLevel();
    return GEditor->AddActor(level,ActorClass, FTransform());
}
  • 액터 찾는 함수 구현
AActor* FNightButtonModule::FindActor(TSubclassOf<AActor> ActorClass)
{
    TArray<AActor*> FoundActors;
    UWorld* World = GEditor->GetEditorWorldContext().World();
    if(World){
        UGameplayStatics::GetAllActorsOfClass(World,ActorClass,FoundActors);
        if(FoundActors.Num()>0){
            return FoundActors[0];
        }
    }
    return nullptr;
}
  • FText::FromString() 사용법
FText DialogText = FText::FromString("Changing scene to Night");
  • Details 창의 instance에 접근하는 법
    FoundActor = FindActor(APostProcessVolume::StaticClass());
    
    APostProcessVolume* PPVol;
    
    if(!FoundActor){
        DialogText = FText::FromString("PostProcessVolume Not Found, Creating One");
        FMessageDialog::Open(EAppMsgType::Ok, DialogText);
        FoundActor = AddActor(APostProcessVolume::StaticClass());
    }
    
    PPVol = Cast<APostProcessVolume>(FoundActor);
    PPVol->Settings.AutoExposureBias = -3.f;
    PPVol->Settings.bOverride_AutoExposureBias = true;
    PPVol->bUnbound = true;

0개의 댓글

관련 채용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