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한 자료 : https://www.youtube.com/watch?v=Ijpa9mI2b5I&t=4s 현재 있는 레벨에 액터 추가하는 함수 구현액터 찾는 함수 구현FText::FromString() 사용법Details 창의 instance에 접근하는 법
참고 자료 : https://docs.unrealengine.com/4.26/ko/SharingAndReleasing/PixelStreaming/ pixel streaming : 언리얼 엔진 응용 프로그램을 클라우드의 서버에서 실행하고, 그 렌더링되는 프레임과 오디오
Module 언리얼 엔진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가장 기본적인 구성 특정 에디터 툴, 런타임 기능, 라이브러리 등의 기능을 독립된 코드 단위로 캡슐화함 각기 다른 컴파일 유닛으로 컴파일되며, 변경된 모듈만 컴파일하므로 대규모 프로젝트의 빌드 시간이 단축됨 Loading phase Defines when the modules should actually be...
실습을 해보고 싶었는데 특정 유형의 GPU 하드웨어를 탑재한 Windows 운영 체제 하의 컴퓨터에서만 비디오를 인코딩할 수 있다고,,, 쩝,,,참고 자료 : https://docs.unrealengine.com/4.26/ko/SharingAndReleas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