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 Componentsdirector - scene을 관리, 조정scene - 하나의 장면으로 여러개의 layer로 구성sprite - 2d image, animation (ex. game object in Unity)layer - scene안에 여러개의 층들
User Input > Layer ➢iseventhandler= True ➢By Pyglet onkeypress(key, modifiers) onkeyrelease(key, modifiers) onmousemotion(x, y, dx, dy) onmousepres
called CollisionManagerCollisionManager은 Layer에 구현되어야 한다.Straightforward implementationFor debugging purposessubclass of CollisionManagerspatial hashi
pyglet.image.ImageGrid(self, image, rows, columns, …)image : 이미지의 주소값row, col : 애니메이션으로 만들 이미지가 몇 행 몇 열인지pyglet.image.Animation.from_image_sequence(se
📌 Function that remembers values in enclosing scope.add_number 함수의 return 값이 함수 adder이다.adder에 사용되는 num 변수는 local variable이 아니며 add_number 함수에서 par
📌 ac.MoveTo(position, time)positon의 좌표로 time시간 동안 움직이기sprite를 3초동안 (250, 300)위치로 움직여라.📌 ac.JumpTo(position, height, jumps, duration)position 좌표로 he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