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회고록 / 끝도없는 오류

TED·2023년 10월 26일
0

오늘의 회고록

목록 보기
14/46


진짜 끝이 없는 오류다....
오늘의 내 할일이 a b c가있으면
오류가 나타나면서 a A B b c C 이런식으로
이거 했다가 저거 했다가..
이거하다가도 저게 오류난다니까 하던일에 집중이안되고,
진짜 미쳐버리겠다 집중이 안돼.....
바보같이 내가 이렇게하자고 제안해두고 그대로
따라주신 분의 데이터를 이해못해서
세시간을 뻘짓하고 진짜 바보같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기다... 웹소켓을 공부해야 할거같은데
알림이나 실시간채팅을 사용하게될거같다.
다들 이해를 하고 구현하고 싶어하신다...
나는 왜 일단 구현을 지피티든 남의코드든 갖다써서
어떻게든 구현하고 이해하려할까..?
누가 맞는걸까 답은 없는거겠지.....
부캠이니까 공부가 최우선이긴하지만,
프로젝트 구현이라는건 제한된 시간속에서 급하게
진행이되는건데 내가 하려는게 맞는게아닐까... 아닌가
모르겠다 ㅠㅠ 난 부캠이 끝나고도 지금하는 프로젝트를
붙잡고 시간들이고 싶지않을거같다.,..
부캠기간내에 완벽하게 다 구현하고싶다 ㅠㅠㅠ
그냥 빨리빨리 후딱끝내고싶어 엉엉..

profile
컴맹 개발 입문자

0개의 댓글